Campaign Monitor: Bye-Buy, No-Oh, Yawn-Yeah 2016.10.06 12:00
cecile22 조회 4336 / 덧글 0
Campaign Monitor: Bye-Buy, No-Oh, Yawn-Yeah

이메일 편지함에 그득 쌓여있는 광고 이메일, 저만의 이야기는 아니겠죠? 그러나 광고를 만드는 사람들 입장에선 누구도 힘들게 만든 광고가 메일함에서 묵거나 한번 읽히지도 않고 휴지통으로 가는 걸 바라진 않을 것 입니다. 어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"NO"를 "OH"로 바꿀 수 있을까요? 가벼운 말장난이 재미있는 이메일 마케팅 전문회사 Campaign Monitor의 광고입니다 :)








Campaign Monitor: Bye-Buy, No-Oh, Yawn-Yeah

Advertising Agency:barrettSF, San Francisco, USA
Executive Creative Director:Jamie Barrett, Jimmy Cabral
Creative Director:Todd Eisner
Designer:Angie Hering, Mike Twigg
Copywriter:Phil Fattore
Account Supervisor:Daniel Koblenz
Cmo:Kraig Swensrud
Marketing Project Director:Dustin Finkle
Head of Demand Generation and Marketing Operations:Andrea Wildt

캠페인 ·  광고 ·  이메일 ·  소비자 ·  마케팅 · 
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
브릿박스
woo8166
ConsumerCellular
woo8166
Peloton
woo8166
웨이페어닷컴
woo8166
닥터외트커
woo8166